안녕하세요. 젤라또야입니다.
젤라또 관련 C/S 접수 방법 안내 드립니다.
[C/S 접수 방법]
1. 제품을 받은 후 즉시 상태를 확인합니다.
2.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배송 받은 당일 자정까지 아래 자료를 첨부하여 C/S 접수 부탁 드립니다.
3. C/S 접수처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50분)
- 카카오톡채널 (http://pf.kakao.com/_cxeezK/chat)
- 유선 접수 (1533-1462)
[C/S 접수 시 필수 자료]
1) 택배 송장 사진
2) 드라이아이스 사진
3) 문제의 제품 사진 및 영상 (상태가 잘 보이도록)
*위 자료 중 하나라도 없을 시 C/S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배송 이후 수령인의 보관 미흡으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C/S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