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젤라또야입니다.
젤라또 디스펜서 관련 내용 안내 드립니다.
1) 버튼을 눌러도 작동되지 않아요.
• 전원버튼을 확인해 주세요.
• 트레이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원 버튼을 끄고 10초간 기다렸다가 다시 켠 후 사용해주세요
2) 젤라또가 정상적으로 추출되지 않아요.
젤라또가 위로 넘치거나, 2~3번 눌러야 추출되는 현상은 캡슐 젤라또의 온도 문제입니다.
추출되기에는 너무 얼어 있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캡슐 젤라또가 너무 얼지는 않았는지,
냉동고의 보관온도가 적정온도(-13.5℃ ~-15℃)인지 확인해주세요
3) 디스펜서 청소 방법
기기 내내/외부를 청소할 경우 반드시 플러그 전원은 OFF 하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기기에 전기적 충격이나 수분에 의한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트레이는 별도의 분리 작업 없이 세정제를 사용하여 닦아주십시오. (분리 후 물로 세척해주시 면 더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외부 케이스의 경우 도장 부분의 손상 방지를 위하여 부드러운 천을 이용하여 닦아주십시오.
3. 바닥면의 경우 세정제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닦아주십시오.
4. 수세미 또는 표면이 거친 제품을 사용하여 닦을 경우 변색 또는 기스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 의하십시오.
5. 열 화구나 튀김기 옆에 두지 마세요. 제품의 변형이나 표면의 페인트 부풀음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디스펜서 A/S 요청 방법
• 디스펜서 수령 후 제품 박스에 포함된 보증서에 필요내용을 기재하여 보증서와 제품 뒷면의 일 련번호 및 고객 점포 전경 사진을 본사에 보내주셔야 A/S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디스펜서 수령 시 즉시 제품의 외관과 작동상태를 점검, 외관상 문제(심한 스크래치/찌그러짐/ 변색 등)나 작동 오류가 있어 소비자가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할 경우
본사는 해당 내용을 사진이나 유선상으로 우선 확인 후 교환이 필요한 것은 판매처에서 우선 보유중인 A/S 장비로 교환 후 해당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 A/S 문의처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50분)
- 카카오톡채널 (http://pf.kakao.com/_cxeezK/chat)
- 유선 접수 (1533-1462)